Friday, July 27, 2018

카슈미르 양탄자 제조 업체 인도


품질 카슈미르 러그와 카펫


shedded 잎 아름다움 원료가 가지고 추출 관찰자를 매료 흐르는 물의 큰 소리는 청력 드럼을 진정 하나님의 축복의 역할을 경우, 자신의 세계입니다 장소훌륭한 품질과 내구성. 이 동화의 나라는 카슈미르, 그 존재 인디언의 얼굴에 영광의 완전히 다른 유형을 제공합니다 인도의 화려입니다.이러한 엄청난 장소는 물론, 경우 옷, 가운, 침대 시트 및 더 많은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제조 제품의 훌륭한 유형이있다. 그러나 떨어져 모든에서 카슈미르 카펫은 매우입니다 이 높게 평가 대상의 인식 제품입니다.

카슈미르 매트
카슈미르 매트

등 Afshar, Bhakshaish, Bhaktiari, Heriz, Ifshahan, 타 브리즈는 카슈미르어 카펫에서 유명한 디자인의 일부 유형은 자신의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 다음은 그 유형 중 하나입니다   만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카슈미르에서 발견 된 최고의 작품은 최고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여 그들에 수행 한 손으로 매듭 양탄자의. 실제로 이러한 양탄자 좀보고 불안지고 몇 사람들이있다. 무굴 제국이 나라를 지배 한 날짜까지의 unlikeness를 운반 할 때이 좋은 품질의 카펫이 때부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 이들에 사용 된 장인의 배는 매 초마다 장인에 의해 수행되므로 그 섬세함을 이해하는 몇 가지 고도로 숙련 된 기술 노동자를 필요로 할 수 없습니다.

우리는이 카펫과 땀 하루 뒤에 넣어 될 필요가 실제 노력을 이해 노동자들 잔뜩 가지고 축복 와 하루이 카펫의 특이성을 유지하고 물론 우리의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.  

문의 info@surekasgroup.com 자세한 내용 또는도에 방문 할 수 있습니다 http://www.originalsilk-rugs.com/kashmir-silk-rugs-manufacturer.html 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